Unity/Repeat FPS Sample Project

[117]-FPS Sample-Robot

Repeater 2020. 3. 16. 23:17

현재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는 아래를 참조.

https://nampt.tistory.com/2

 

000-Unity FPS Sample Project

#유니티, 유니티 튜토리얼, 유니티 강좌, Unity, Unity tutorial, HDRP, FPS Sample, 게임 개발, C# FPS Sample은 Unite 2018 LA에서 공개된 프로젝트로 Unity로 제작된 FPS(First Person Shooting) 스타일의 게임..

nampt.tistory.com

 

Unity FPS Sample 공식 사이트 참조

https://unity.com/fps-sample

 

FPS Sample - A multiplayer shooter game project | Unity

Use it to learn about the latest features in Unity, extract and use the parts you need or use the full project as a starting point for your own games.

unity.com

 

작성한 프로젝트는 Github을 통해 내려 받으세요

https://github.com/nampt68/Repeat_FPS_Sample/

 

nampt68/Repeat_FPS_Sample

Making Unity FPS Sample from zero. Contribute to nampt68/Repeat_FPS_Sample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아래를 작성중이었다.

작성중 : Robot_A_Client - AnimGraph

Element 3에 할당할 Asset을 작성하자.

FPS Sample에서 살펴보면, Banking 이라는 이름의 Asset이 할당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Banking Asset을 만든다.

아래와 같이 수정.

할당

Element 4에 할당할 Asset을 생성

Clip에 Engine_Noise 를 작성하여 할당해야 함.

FPS Sample에서 Clip의 위치 확인

FPS Sample 프로젝트에서 파일을 복사해 온다.

아래와 같이 Import 설정 변경.

이제 Animation Clip을 할당하자.

 

이제 AnimGraph에 EngineNoise Asset을 할당한다.

GIF로 하니, 보기엔 편한데, 시간이 걸려서 진도 나가기는 어렵다.

 

오늘은 여기가지 한다.

 

작성중 : Robot_A_Client - AnimGraph

 

다소승탁진-

 

#유니티, 유니티 튜토리얼, 유니티 강좌, Unity, Unity tutorial, HDRP, FPS Sample, 게임 개발, C#